Mr KIM says…

mrkimxjayass.jpg

 evil monito  뿐 아니라 본인의 블로그, Mr. KIM says로도 한국에 잘 알려진 rickey kim을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요청으로 인터뷰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누군가를 인터뷰 해보기는 처음입니다만. 360에 리키를 소개시켜 준 humantrejayass군도 동행하여 localization vs. globalization, 스트릿 컬쳐와 패션, 각자의 스토리들을 이야기 했습니다. 언제나 열려있고 동시에 생각하는 행동주의자인 Mr. KIM과의 인터뷰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360 radio station에 업데이트된 Mr. KIM과의 에피소드도 업데이트. (대체 링크가 몇개야 이거)

리키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product itself is an advertisement.’라는 것. 그러고보니 그렇습니다. 인터넷과 ‘공공영역’의 확대,  또 그 접근성의 확대로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넘어가는 계층구조가 아니라 서로간의 하이퍼링크로 사방팔방 얽혀있는 네트워크가 시장인 동시에 창작영역이라는 것.

또한, 역시 ‘keep it loca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