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ors

(BGM: boyz-n-the hood, NWA)

스튜디오가 렌탈도 겸하고 있고 그보다도 주변 친구들의 녹음장소로도 사용되고 있기에 사람들의 방문이 잦은 편입니다.

p080123161935.jpg

도끼군이 프로듀스하는 큐빅군의 새 싱글을 녹음하다가 리오가 놀러오기도 하고

p080122173227.jpg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오리지널 KOD(육점, 배삼, 제이슨)가 모두부쓰안에 들어가있는 장면을 촬영하는 기회도 생깁니다. 물론 KOD가 앨범을 준비하는 것은 아니고 psypodias의 리믹스앨범에 육점군이 세션중…

jazzy jay나 vaughn mason같은 아티스트들은 그들의 작업물로도 유명하지만, ultimate force나 45 king같은 아티스트들은 이들의 스튜디오가 없었다면 “i’m not playin'”이나 “900 number”같은곡들을 만들어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스튜디오가 아티스트들의 놀이터와 작업공간으로서의 적절한 위치를 갖고 있었던 것도 (그리고소셜라이징 장소로도)무시하지 못하겠지요. 개인작업은 아직도 집에서 하는 제가 굳이 스튜디오를 오픈한것은 모여있을때 서로 배우고 즐기는 것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뭐 맨날 모여서 놀기만 하는것 같긴 하지만 아직은…

음 며칠있으면 월셋날이군요. 360크루들이여 나에게 힘을…

wordpress가 사업이 잘되는지 무려 3GB의 계정으로 늘려줬군요! 감사합니다.

태그:

3개의 답글 to “visitors”

  1. app Says:

    아앗, 블로그가 만들어졌군요. it인 생활 일년만에 테크놀로지의 노예가 되어 rss로 전송되는 것 외에는 잘 방문하지 않는 제게는 그 무엇보다 기쁜 소식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360sounds.net도 rss 공개 좀.) 창작과비트 workshop은 회사 송년회를 빠질만큼 주변머리가 있지 않아 가지 못했는데 몹시 후회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또 그와 같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늦었지만 블로그 오픈/ 스튜디오 오픈/ 한국 나이 **세 등을 축하합니다.🙂

  2. djsoulscape Says:

    **세는 아직 축하 안받을래요.. 으헤

  3. soloture Says:

    오리지널KOD앨범좀 내라고 협박좀 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