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라디오, 이적의 텐텐 클럽에 게스트로 나가서 음악을 틀고 왔습니다. 방송은 금요일 밤이라고 하네요. 이적씨는… 완전 동안…제가 형인줄 알았습니다.

p080312210410.jpg

녹음이 끝난 스튜디오에서 모두가 나간틈을 타서… (사진촬영 금지라는군요.) 왠지 서울방송에 서울 티셔츠 느낌. 믹싱을 하는데 곡에대한 설명도 하느라고 존나 바빴어요… 근데 제가 하도 잡소리를 해대서 음악들에 미안하네요…(믹스만 하면 재미없으니까 말을 좀 시킵니다.) 라디오에 나가서 믹스하는것은 정말 재밌는데, 훵/소울 7″들로도 공중파를 조질 수 있다는게 그래도 방송 환경이 많이 변했다는 생각은 듭니다. 괜시리 음악앨범 하던 시절이 그립네요. 저도 나중에 worldwide같은 프로를 하고 싶다구요. 그것도 KBS의 운치있는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태그: , ,

9개의 답글 to “SBS”

  1. !NS Says:

    아.. 제가 눈물이 다 날 정도로 기쁘네요. 하하
    그럴날 분명히 올거에요.
    그게 언제가 되든 지금처럼 계속 달리는 수 밖에.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짝짝!!

  2. illy Says:

    하하 차안에서 듣다가 완전 웃었다

    최고!

  3. 정민웅 Says:

    어제 방송 잘 들었어요!🙂

  4. 박한웅 Says:

    방송잘 들었습니다^^
    테입에 녹음했어요~

    쏠스켑님덕분에 올타임회이보릿이된
    쏘울휭거 ㅠㅠ 나올땐
    꺅갸꺅 ㅜㅜ

  5. 360 SOUNDS » SBS Power FM X DJ Soulscape Says:

    […] [DJ Soulscape Official Blog] [SBS Power FM 이적의 텐텐 클럽] […]

  6. 태지네 Says:

    아우~ 블로그 오픈한걸 이제야 알았네요 뒤북이지만 축하드리고요~

    아 라디오에서 어떤 곡을 나왔는지 체킷해봐야겠군요!!

  7. 애플시드 Says:

    저도 괜시리 로맨틱라운지때가 그립네요
    개편으로 끝났을때 무지 서운햇는데 어느덧 일년이 지났군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방송 기대할께요^^

  8. 아랑 Says:

    항상 멋진 음악 감사하고 행복해요

  9. trunk Says:

    음악을 좋아하기는하나 바쁘다는 핑계로 요즘 통 듣기좋은 사운드를
    멀찌감치 두었었는데. 방송리뷰를 보고 듣게되어 매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일하는곳에서 항상 들어야겠습니다.
    좋은 음악 감사하다는 말 하러 들렀다갑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