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ak unique

freak unique – this is freshbox vol.1
disco era ’76 – ’82
mixed by dj soulscape

freshbox를 기억하시나요?
2007년부터 약 1년간 홍대에 위치한 클럽 툴에서는 올드스쿨 디스코를
테마로 한 파티인 freshbox가 열렸었습니다. 그리고 이 믹스 씨디는 원래
freshbox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저의 훼이보릿 디스코 믹스입니다.
즉, 당일 제작했던 핸드메이드 믹스씨디의 오피셜 프린트 버젼입니다.

다음주 월요일 (13일) 부터 다코너, 알려진 틴틴과 언팩트 스토어에서 판매!

태그: , , ,

8개의 답글 to “freak unique”

  1. bathory Says:

    앨범 기대되네요^^;
    꼭 들어보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좋은 소식아닌가 싶네요 ㅎㅎ

  2. festiva Says:

    파티때 좋은 음악 감사드려요 ㅋㅋ
    재밌게 놀았습니다 후후

    요 앨범 꼭 갖고싶네요 디스코 하악하악~

  3. djsoulscape Says:

    혹시 bathory님의 아이디는 바로 그 스웨덴의 피끓는 메탈 심장… bathory??… 아 이생각부터 드는 제가 부끄럽지만…

  4. realxnoms Says:

    와! 이번엔 디스코 믹스군요!!

    집에서 친구들과

    조촐한 파티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5. bathory Says:

    넵…그 bathory가 맞습니다 ㅎㅎㅎ
    혹시 이번 공연때도 새로운 믹스씨디 나눠주는건가요??~.~

  6. Fully Says:

    진짜 사구 싶다 ㅠㅠㅠㅠ
    혹시 하루만에 품절되지는 않을까 엄청 걱정되네요..
    그냘 여행가는데…
    한정으로 찍어내시는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7. tunikut Says:

    이번참에 steel summer 재발매까지 바라는 건 무리일까요..? ^^

  8. 또로 Says:

    솔스켑햏, 이번 믹스씨디의 트랙정보좀 알려주시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