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 tv & waxpoetics & theme magazine

오늘은 토론토를 베이스로 한 cypher tv와 wax poetics와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cypher tv와의 인터뷰는 브루클린 크라운 하이츠에있는 한 집에서 진행했는데, 옥상으로 올라가서 시원한 느낌으로…

(photo: bernie)

인터뷰 장소를 제공해준 친구는 eagle nebula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emcee/poet 소울 시스터였는데, 이번에 앨범이 나왔다고 하면서 한장 줬습니다. georgia anne muldrow와 dudley perkins가 제작했더군요. 토론토에서는 힙합 커뮤니티가 다인종/다문화의 기반과 함께 젊은이들을 아우르는 형태로 큰 발전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도 힙합-에 대한 네거티브한 이미지때문에 이들은 이런 인터뷰와 방송들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힙합 문화와 지역사회 혹은 젊은이들의 커뮤니티간의 상승효과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보여주려는 아이디어는 참 멋집니다. 그리고 모두들 따뜻하게 대해줘서 고맙습니다.

(photo: bernie)

그리고 dumbo로 향했습니다. 이 바닥의 끝판왕 wax poetics와의 인터뷰를 위해서! 브루클린의 dumbo지역에는 theme매거진이나 wax poetics, sidetrack films등 우리에게 익숙한 느낌있는 프러덕션이나 제작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editor in chief인 andre(우측 오렌지니트)와는 한국에서 R-16때 만날 뻔 했지만 제가 상해를 가는 바람에 결국 못만나서… 이미 우리는 서로를 갈구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뭐 wax poetics사무실 하면 뭔가 골방에서 수퍼-너디한 레코드 컬렉터들이 램프를 켜고 일하고 있는 느낌?!을 생각했는데, 완전 쾌적한 환경에서 해피하게 일하고 있는 것을 보니 역시! 부러웠습니다. 여담으로, 이번달부터 일본판이 나오더군요. 제가 하는 인터뷰에서는 이번에 플레이하거나 제가 좋아하는 한국 레코드들을 소개하는 것이었는데, 음악얘기하면서 레코드 너디쉬한 눈빛을 반짝이며 진행된 인터뷰는 꽤 재밌었습니다. 역시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난데가 없나봐요…

(photo by bernie)

그리고, theme사무실을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언제나 저를 맞이하는건 저 개..

저렇게 멋진 개를 보면 정말 나는 개만도 못한거냐… 싶습니다… so gorgeous

bernie & john lee (editor in chief)

떠나기 전에 또 들를 것 같으니깐, 오늘은 일찍 인사만 하고! (잡지만 챙겨들고!) 나왔습니다.

태그: , ,

9개의 답글 to “cypher tv & waxpoetics & theme magazine”

  1. nya Says:

    뉴욕 공연 더 없으세요? 스케쥴좀….. 아흑…..

  2. SyzKa Says:

    자켓 탐나는데요!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3. loversm3 Says:

    영어로 인터뷰 하시는 소울 스케이프?
    정말 국제적 DJ입니다.

  4. plaski Says:

    아 역시 당대!

  5. djsoulscape Says:

    전 한국사람이니까 영어 못하는게 부끄럽지 않습니다……
    저 자켓은 NSW인데 아직 발매 미정이라고 합니다.

  6. yeonam Says:

    오..멋져멋져! 그나저나 저 개는 정말 탐난다. 새끼 한마리 낳으면 어떻게 좀..안될까..

  7. junggigo Says:

    형 멋져요!

  8. !NS Says:

    eagle nebula… 쩝

  9. Theme Magazine › Says:

    […] 락스미스, 텐딥, 턴테이블랩등 여러 사무실들이 밀집된 건물이였습니다. 당산대형의 뉴욕기에서도 미리 사진을 통해 봤기때문에 가보고 싶었던 Theme Magazine 사무실은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