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rge ben – que pena

여름이라 역시 다시 jorge ben레코드를 꺼내 듣습니다.

que pena는 wilson simonal나 gal costa의 버젼이 더 유명하기도 한데, 82년에 jorge ben과 gal costa가 함께 부른 버젼이 있군요.

브라질발 tv음악 프로그램들은 항상 저렇게 열린 형태의 심플한 무대가 인상적입니다. 지금도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어서 멋있고-

추가로… 요즘 즐겨보는 것
Cesar Polvilho라는 코미디언? 이 진행하는 Pânico na TV라는 프로그램인데, 막장 리포터 프로그램? 느낌으로 막나가는 방송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 인기라고 합니다. 말은 잘 알아들을 수 없지만… 딱보면 그래도 아 – 게토느낌이구나 하는 인상은 확 옵니다.

‘ iron maiden 콘서트에 가다 ‘

태그: , , ,

4개의 답글 to “jorge ben – que pena”

  1. hardfrag Says:

    jorge ben즐기시면

    약간 장르를 넘어 뛰어

    os mutantes를 추천합니다.
    album 구하기 어려우면 연락주세요, 보내드릴께요!

    • djsoulscape Says:

      os mutantes 팬이라니 반갑습니다! ㅎ 한가지 궁금한것이 있는데 2집 이후로도 rogerio duprat이 프로듀스 한 앨범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os mutantes 앨범들중 좋아하는 것들은 다 있는데… 요즘 구하는 것은 os mutantes의 sergio dias가 참여한 chico batera의 데뷔앨범 (79년?) 입니다… 브라질 초반의 경우 $100 정도 지불할 용의가 있으니 생각있는분들은 연락주셔요 ㅠ.ㅜ

  2. hardfrag Says:

    os muntantes의 방향이 2집 이후로 바뀐다음에 rogerio duprat이 프로듀스 한 앨범은 없는 것 같네요…
    technicolor도 어떠세요??? 영어로 부르니까 약간 원곡들의 느낌이 사라지는 듯…^^’

    chico bater의 ritmo말씀이신가요?? 저도 LP는 없네요ㅋㅋ 그냥 mp3만 ipod에 있죠 ㅠ.ㅠ

    • djsoulscape Says:

      옷 네 ritmo.. cd로도 나왔나보네요??? technicolor도 좋고 저는 뭐 jardim electrico이후로는 못들어봤지만… 아무래도 다 좋아할것 같은예감입니다… 엊그제 anti에서 신보가 나왔다는데 아지무치처럼 멋진 컴백을 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marcio lott이나 toni tornado류의 브라질 소울 좋아하는데 잘 몰라서…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혹시 브라질 사시나요? 예전에 사이트에 포럼이 있을때 상파울루 거주하시는 분이 몇번 이메일 주시곤 하셨는데… 그분이 아닌지 조심스레…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