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 the man without machine

얼마전에 hvw8 블로그를 보다가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hvw8갤러리는 스트릿아트를 넘어서 엘에이 문화의 근원지로 유명하다는데… 또 한건 했습니다. hvw8크루의 ty g가 갤러리의 뒷마당에서 비트박스를 하고 있던 이 red the man이라는 사람의 비트박스 비디오를 찍어 올리는 순간이 또 하나의 hvw8 아티스트 탄생의 순간이 될 줄 그는 몰랐을 겁니다. (알았다고?…)


red the man혹은 gangsta red라고 스스로를 부르던 이 홈리스는, 90년대 초반에 캐피탈 레코드에서 앨범이 나올 ‘뻔’ 했으며, 이래저래 비지니스에서 멀어진 후 이렇게 홈리스로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하자마자, chops와 dam funk의 지원 아래 스튜디오에서 정식 녹음을 하게 되고 이번에 아예 stones throw에서 7″ 릴리즈까지 해버렸습니다. 잽싸게… 그리고 hvw8아티스트에 hawthorne headhunters와 computer jay의 그룹, master blazer에 이어서 당당하게 소속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거 뭐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법한 스토리인데… 끝까지 한번 봐야죠!


hvw8의 영상 또한 꽉 조여 오는군요…

아참 hvw8은 헤비웨이트라고 읽습니다. 우리 모두 뭔가 하나씩 열심히 연습해서 쟤네집 뒷마당가서 한판 불어제끼면 뭐라도 될 수 있을지 모릅니다!

규범아 이 글 보면 두장만 받아서 보내줘…

태그:

4개의 답글 to “red – the man without machine”

  1. soloture Says:

    크하하 마지막

  2. 이진복 Says:

    졸라 좋은데요!!!

  3. I Should Tell Ya Momma on You › Says:

    […] DJ Soulscape Blog  [red  – the man without machine] […]

  4. yoonhyup Says:

    아 이건 진짜.!!- damfunk까지..ㅎㅎㅎ
    KRS-1 데뷔에 얽힌 루머가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갑자기 살짝 머리를 스쳐가네요..!
    언젠가 아이튠즈 한국에서도 구입할수있는 날이 왔으면 ㅜ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