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msos02

7일 저녁, 주말의 귀한 시간을 할애해 주셔서 저에게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말로는 다 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또한, 360 sounds 식구, 친구들, 옥희선생님, i spy 누님, 360 seoul combo band, 두산아트센터 스탭 여러분, 뮤직웰의 우현정 실장님, 도와주신 여러 매체와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공연때 찍은 영상들을 보니 갑자기 좀 감성적이 되서… 개인적인 감상도 읊자면…

첫 걸음을 떼는 아이를 조심스럽게 옆에서 지켜봐주는 듯한 여러분들의 애정과 질책으로 이 공연은 시작할 수 있었고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게 일방적인 공연이 아니고 그것을 받아들여주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공연이었으니까요. 그리고 그렇게 모인 호기심과 관심이 이제 조그만 원을 만들어나가는 것을 보니 정말 행복합니다. 다른 많은 디제이들 뮤지션들이 또 시간이 지나면서 함께해서 그 지름을 넓혀주리라 생각합니다. 첫걸음이니 부족한것은 더 채우고 모자란 것은 더 노력해서 성장해야죠. (나이가 좀 있어서 이제 이런 표현은 어색하지만…)

sound of seoul 시리즈의 작업은 제가 무언가를 새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있는 것들, 혹은 있었다가 사라진 것들을 모으고 정리해서 전달하는 일이기에 더욱 조심스럽습니다. 제가 포커스를 잘못 맞출수도 있고, 더 많은 것들을 못보고 지나쳤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름길이라는 것이 없고, 큰 그림은 저 혼자서 감당할 수 있는 일들이 아니기에 더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리라 믿고, 저는 디제이의 입장에서, 제가 바라보는 단편이라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번 공연 전후로 많은 조언을 해주신 한국 음악계의 대 선배님들과 어르신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 올립니다. 또 모르잖아요 다음에는 김희갑 선생님이나 김기표 선생님과 공연을 같이 할수 있게 될지… 다 뜻이 있으면 길은 만들어지겠죠.

말이 많은걸 보니 저도 정말 재밌었나 봅니다. 다음에는 일기처럼 뒷 이야기들을 또 풀어볼께요. 옥희 선생님의 라스베가스 공연 사진이라던지 동덕여대에서의 밴드 연습 장면이라던지… 요것이 재밌을듯…

태그: , , , , , , , ,

3개의 답글 to “감사합니다”

  1. kyu Says:

    정말 대단해요 형. 공연 못봐서 아쉽네요.

  2. realxnoms Says:

    소극장에서의 DJ공연도 정말 멋지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런 공연이 자주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파티나 클럽이 아닌…

    아, 그리고 “LOVE IS A SONG-아리랑” MPC연주 정말 감동이었습니다T_T

  3. ㅅ ㅓㅅ ㅓ Says:

    +ㅅ+ 오와- 멋진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