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ercussion 1주년 기념 파티

국내 최대의 브라질리언 퍼커션, 바투카다 집단인 라퍼커션(rapercussion)이 12월 12일에 1주년 기념 파티를 합니다. 리더인 전호영씨의 전화를 받고 저도 espionne로 오랜만에 파티에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망원동에 있는 연습실을 찾아갔는데, 정말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공연을 위해 퍼커션들에 아크릴 물감으로 색을 입히고 있었습니다. 퍼커션으로 이어진 한 가족같은 분위기가 참 따숩네요-

평소에도 가끔 라퍼커션의 공연을 마주치면서 참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또 이런 기회로 만나게 되서 앞으로도 재밌는 일들을 같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360에서도 카니발을 테마로 파티를 했었는데, 내년 초 카니발 시즌에도 함께 해야할 이유도 생겼습니다. 연말의 스타디움에서도 함께 할 계획이구요.

 

재밌?는 일화가 하나 있는데, 영어의 어감보다는 포르투갈어의 어감에 더 익숙한 멤버들이 팀을 시작할 무렵 rapercussion의 도메인을 무려…raper.co.kr로 정했었다는… 헉… 그래서 아직도 그 도메인으로 들어가면 홈페이지로 연결이 된다고 합니다… 헉… 오해하지 마세요…

태그: ,

One Response to “rapercussion 1주년 기념 파티”

  1. 나상 Says:

    하하 raper…
    아무튼 espionne로 오랜만이라 무척 반갑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