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ic cambodia

아무래도 우리나라에 캄보디안 락이 알려지게 된 것은 dengue fever (알려진: 댕기열)때문일텐데, 이번에 dengue fever 멤버들이 직접 컴파일한 60-70년대 캄보디아 락 컴필레이션이 발매되었습니다.

dengue fever 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2000년 LA에서 결성된 밴드로 캄보디안 락, 싸이키델릭 음악을 하고 있는 밴드입니다. 물론 캄보디아 사람들로만 구성된 것은 아닌데(캄보디안 음악에 영향받은 서양인들이 시작한 밴드라고 해야 옳으려나요), 본격적인 활동은 캄보디아의 유명 가라오케 가수였던 쬼 니몰(?) 나이몰(?)이 보컬리스트로 들어오게 되면서 메이드 인 캄보디아 향취를 풍기고, 데뷔 이후로 댕기열만큼이나 위험한 전염성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무튼 지금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인정받는 아시안 음악은 일본이나 태국도 아닌 캄보디아!! LA를 기반으로하고는 있지만 프놈펜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도 공연을 많이 하고 있어서 동남아 패키지 여행을 가면 어쩌다 마주칠 수도… 아무튼 존나멋짐.

태그:

2개의 답글 to “electric cambodia”

  1. wathana Says:

    yeah they’re really good !! the singer has a good vibe. it reminds me of old khmer music i used to listen to.

  2. gwmin183 Says:

    멋지네요. 보컬이 강한탓에 아직 어색하지만 사운드는 정말 존나 멋지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