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out university, los angeles

인앤아웃이야 그렇다 쳐도 인앤아웃 유니버시티? 치킨대학vs버거대학? 엘에이 근처 프리웨이에서 발견.

여기 메뉴엔 없지만 animal style이라는게 있다면서요.. 그걸 몰라서 ‘몬스터 스타일’이라고…

전 되게 그리시하고 몸에 안좋은 그런 것이라 생각했는데 감자도 직접 썰어서 튀기고 정반대여서 당황스러움…

태그:

6개의 답글 to “in & out university, los angeles”

  1. ullll Says:

    몬스터 스타일은 저게 일인분인가요? ㅎㅎ

  2. 이진복 Says:

    애니멀 스타일말고도 여러가지 시크릿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오시면 인앤아웃 신세계로 안내해드릴게요 ㅋㅋ

  3. nyeo Says:

    haha “monster style”…아 stussy store 안간게 정말 안타갑군…soulscape 진짜 만나보구 싶었는데…..animal style fries are the bomb too soulscape…

  4. 세희 Says:

    앗 오빠 인앤아웃 갔었구나 =) 엘에이에서 온 친구랑, 이게 최고냐 아니면 new york 의 shake shack 이 최고냐 토론하곤 햇었는데. 저는 여기가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 보통 남자들은 육질(?) 때문에 shake shack 을 선호하는듯. 그런데 몬스터 스타일 최고 ㅋㅋㅋ

  5. 보영배 Says:

    나도 애니멀에 대해 들은건 있는데 생각이 안나서 몬스터라고 말했었는데… 나같은 사람이 또 있네. 우하하하하하 !! 좀 비싸지만, 버거하면 father’s office에요!! 담에 LA에 가면 꼭 가보세요!! 꼭 꼭!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