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ara

달밝은 밤이라 caetano veloso 의 국민명곡 odara(오달아)가 생각나네요…

최근에 cd로 재발매된 적이 있는 banda black rio 와의 78년 라이브가 듣기에는 제일 좋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찾아보니 이런 폭발하는 멋진 라이브 영상, 게다가 비교적? 최근 것이 있더군요. 젊은시절의 장발 히피룩부터 미중년까지… 음악으로 패션과 스타일을 넘어버리는 이시대의 진정한 왕… 그냥 이런건 보기만해도 멋있어서 눈물이 나요


인사하고 머리넘기며 나오는 모습은 인자한 왕의 제스쳐… 뛰어다니는 동선은 마치 페드로 알모도바르 영화의 한장면같군요… 촬영도 편집도 멋지고-

개인적으로 그다지 좋아하는 조합은 아니지만, 이런것도 무리없이 소화해 내는…

이건 94년에 gilberto gil 과의 듀엣인데, 정말 국민들의 사랑이 느껴지는 영상이네요.

한국에 언제 오실지 기다려 봅니다…

태그:

4개의 답글 to “odara”

  1. 시므나 Says:

    정말 너무 인정사정없이 멋있네요.
    꼭 남한에 와주세요.

  2. 유지환 Says:

    올여름 광주 월드뮤직페스티벌이란곳에 오신다고는 하는데
    확정은 아니라고 하네요…(경기도 광주 아님)

  3. 용이 Says:

    이런 음악이 있었다니… 멋지네요!

  4. moslowt Says:

    감사합니다.

    두번째 동영상은
    매일 아침 샤워 후
    머리를 말리며
    듣고 있습니다.
    괜시리 영상 따라 머리 한번 뒤로 넘겨 보네요.

    집에 싸구려 봉고가 하나 있는데
    2분여 간 진행에 맞춰 두드려 보곤 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