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지난 화,수요일 국립극장의 하늘극장에서 열린 여우락 페스티벌 ‘전통과 적용’공연에 함께했던 아티스트, 스탭, 관객 여러분, 친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전통과 적용-은 원래 창작과 비트-이후에 준비하던 모음집 프로젝트였는데 어쩌다보니 공연으로 만들어지게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훌륭한 주변의 연주자들과 음악인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공연의 원형이 되었던 한국 대중음악의 여러 선구자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한번 더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박춘석, 엄토미, 김인배 선생님의 경음악집에서 여러 아이디어들을 얻었고, 아리랑과 한오백년의 기본적인 편곡은 이판근 선생님의 것을 활용하였으며 ‘커피한잔’의 편곡은 김희갑 선생님의 고고 사운드 앨범에서 착안하였습니다. 그리고 샘플러로 연주하는데 활용했던 사운드 톤 샘플은 심성락, 정주희 선생님의 전자음악집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음악적으로나 음악 외적으로나 여러가지를 새로 정비하고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요즘입니다. 더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개의 답글 to “감사합니다!”

  1. Jin Says:

    수요일 공연 너무 좋았어요! 본 공연과 앵콜 Love is a song 까지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습니다ㅎ 많이 준비한 흔적들이 느껴졌던 공연…

  2. wisetogether Says:

    정말 이번 공연 보고싶었지만 시간이 안맞아 결국 놓쳤네요. 다음 번에도 좋은 공연 부탁드립니다! 그땐 꼭 가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