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CTLY VINYL at cakeshop seoul

sv2014oct_outline_eps-[Converted]

17 oct, friday

strictly vinyl @ cakeshop itaewon, seoul

door open 10PM / 15,000 krw

때가 되었습니다.. 모든 쟝르의 음악들을 오직 바이닐 레코드로 승부하는 strictly vinyl!

이번에는 특별히 def jam 30주년을 기념해서 힙합, 특히 뎊잼 특집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뎊잼 티셔츠도 꺼내 입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오프닝 셋은 cookin’ & scratchin’의 주인공이자 방배동 요리왕 dj kyu이 하우스 셋입니다. 그리고, DJ ANDOW의 간만의 바이닐 셋도 기대해주세요! 

이번부터 strictly vinyl의 마지막 타임은 케익샵과 오버도즈를 대표하는 디제이계의 비너스 JFTS (jenny from the shop)의 strictly USB 셋으로 마무리합니다! vinyl vs USB 처절한 대결의 승자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즐겨주세요.

태그: ,

One Response to “STRICTLY VINYL at cakeshop seoul”

  1. wisetogether Says:

    혹시 지난 11월13일에 있었던 기린 pre-listening party에서 플레잉하셨던 곡들 알수 없을까요?! 너무 좋았어 서 꼭 다시 듣고싶습니다! 부 탁드리고, 항상 좋은 음악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